홍보센터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주 영어교육도시 인접한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 잔여세대 분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6회 작성일 22-10-21 17:00

본문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 주택 부족으로 인한 매매가와 임대료가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하이앤드 테라스 하우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가 잔여세대 분양을 진행 중이다.


영어교육도시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일대의 약 379만㎡ 부지에 국제학교, 주거·상업시설, 지원시설 등을 갖춘 교육 특화도시로 현재 KIS를 비롯해 NLCS, BHA, SJA 등 4개 국제학교가 설립돼 운영되고 있다. 지난해에는 유럽과 미국의 유명 국제학교 양해각서(MOU) 2건이 체결됐으며, 이달에도 국제학교를 유치하기 위한 세 번째 MOU가 추가로 체결된 것으로 확인됐다. 거기에 더해 기존 영어교육도시내 학교 증원 및 kaist 글로벌 융합관 설치까지 맞물려 국제학교 인근 주택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는 아파트와 타운하우스의 장점을 모은 하이앤드 테라스 형태로,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99㎡, 공급면적 135㎡, 총 6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 제주영어교육도시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이 지역 내 주요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국내 대표 프리미엄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와 대형마트인 '대정하나로마트'를 차량으로 10분에 이동 가능하다. 아울러 블랙스톤CC과 테디밸리CC 등 레저시설도 가깝다. 단지 인근 중산간서로, 일주서로를 통해 공항은 물론, 서귀포와 제주 도심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또, 단지 인근에는 산방산과 생태관광지 곶자왈 도립공원이 있어 자녀들의 생태교육 생태교육·체험 공간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교육과 환경 모두 누릴 수 있는 그린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휴식공간 뿐 아니라 커뮤니티 시설도 뛰어난데, 단지 내에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잘 조성되어 있으며 큰 규모의 피트니스센터와 GX룸, 스크린골프장, 휴식을 위한 선큰가든과 커뮤니티 라운지는 파티룸과 유리온실형 스터디 카페가 조성된다. 아울러 입주민의 안전을 고려해 전 세대 지하주차장으로 배치했으며 세대당 약 1.7대의대의 지하주차장이 마련된다. 또 각 세대마다 프라이버시 확보를 위한 설계를 적용하여 사생활 침해 걱정도 없다.


분양 관계자는 "도보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학세권 단지는 수요층의 집중적 선택을 받아 분양 흥행 단지로 각광받아왔다"며 “특히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는 명품 교육 여건을 갖추고 있고 생활 환경도 뛰어나기 때문에 학부모들의 입소문이 퍼져 서로 권하는 단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고 말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