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주 영어 교육도시 생활권 ‘휴온 아델리브 더테라스’ 잔여세대 마감 임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회 작성일 22-10-21 16:59

본문

[e대한경제=김태형 기자] 제주 서귀포시 영어교육도시는 제주도 서귀포시 일대의 약 379만㎡ 부지에 국제학교, 주거ㆍ상업시설, 지원시설 등을 갖춘 교육특화도시로 현재 KIS를 비롯해 NLCS, BHA, SJA 등 4개 국제학교가 설립돼 운영되고 있다.

제주도 교육청은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학생 정원을 늘리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KIS, NLCS는 각각 200여명씩 정원을 늘려달라고 교육청에 신청서를 냈고, KAIST(한국과학기술원)는 영어교육도시 내에 글로벌 석학 허브 기능의 ‘글로벌 융합관’ 설치를 제안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러한 가운데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에 분양 중인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의 잔여세대 분양 마감이 임박했다. 도보로 3분 거리에 제주영어교육도시가 있어 영어 교육도시 재학 학부모 수요자들과 신규 제주 이주민들의 관심이 높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6개동, 전용면적 99㎡,(실사용 40평형 이상), 공급면적 135㎡, 총 6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A, B, C 타입으로 구성되어 거주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좋다. 일부 세대에서는 탁 트인 바다와 청량한 산방산 조망을 즐길 수 있다.

또 가구당 1.72 대 1의 넉넉한 주차장은 100% 지하에 조성돼 아이들이 지상에서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환경으로 설계했다.

트렌디한 커뮤니티 시설도 장점이다.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센터, GX룸, 스크린골프장 등 스포츠존과 그룹 과외 등을 할 수 있는 스터디룸, 학생들이 영상을 촬영, 편집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선큰가든과 함께 누리는 고품격 커뮤니티 라운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정주 여건도 매력적이다. 제주공항은 약 40분, 중문 관광단지는 약 20분 거리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내 중심 상업시설, 오설록, 우주박물관, 신화월드 등 쇼핑문화시설도 가깝다. 블랙스톤CC, 테디밸리CC 등 레저시설도 인접해 있어 다양한 레저환경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국제학교 주변의 아파트나 테라스하우스 등에 대한 수요는 늘어난 반면, 아직 공급이 부족한 편이어서 신규 공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특히 휴온 아델리브는 다양한 커뮤니티와 생활환경을 갖춘 만큼 하이앤드 테라스 하우스로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잔여세대 문의가 높다”라고 말했다.

김태형기자 kth@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