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 잔여세대 분양 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회 작성일 22-09-19 17:11

본문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일원에서 휴온인베스트먼트가 공급하는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의 잔여세대 분양이 진행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99㎡, 공급면적 135㎡, 68세대 규모다.

인접지에 위치한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제주(SJA), 노스런던칼리지에잇스쿨 제주(NLCS), 브랭섬홀아시아(BHA),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등 4개의 국제학교가 개교한 상태이며 학교 증원 계획도 거론되고 있다.

주변 생활인프라는 영어교육도시 인프라와 함께 하나로마트, 병원, 교육도시사무소, 제주영어교육센터 등이 구성한다. 이와 함께 제주공항, 중문관광단지 등의 이동이 용이할 전망이다.

곶자왈 도립공원, 사계해안 등의 녹지가 가깝고 블랙스톤CC, 테디밸리CC 등이 인접지에 위치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 선큰가든, 유리온실 스터디카페, 파티룸, 크리에이티브스튜디오, 커뮤니티 라운지, 피트니스, GX룸, 스크린골프장 등이 예정됐다.

6개동 전체 지하를 연결하는 지하주차장이 마련되며 세대당 1.72대 주차로 설계됐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을 적용한 스마트홈 시스템이 구축되며 첨단 보안 시스템도 적용된다.

맞통풍 구조 평면설계와 거실 크기를 확대한 특화 설계가 도입되며 이태리 수입 가구와 밀레 가전이 옵션으로 구성됐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제주국제학교 학생 충원 계획이 발표되면서 영어교육도시 국제학교 인근 주택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라며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서비스로 하이앤드 주거 단지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