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 잔여세대 분양 관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6회 작성일 22-08-04 17:16

본문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 일원에 들어서는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가 총 68세대를 분양한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는 제주 내 신흥부촌으로 떠오른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직선으로 300m 정도의 거리이며 도보 3분 거리에 조성된다.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위치한 국제학교의 경우 내국인이 100% 입학 가능해 해외 유학의 대안으로 떠오르며 교육열이 높은 학부모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유학을 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해외 명문학교의 커리큘럼을 그대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에 제주 국제학교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탓이다.

현재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4개의 국제학교가 개교한 상태다. 이들 4개교는 최근 3개년 학생의 충원율이 증가하고 있으며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지난 2021년 5월 2개 국제학교 유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제결해 국제학교 설립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추가 국제학교 개교 시 향후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주택 수요도 많이 증가할 전망이다. 지금까지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공급된 주거시설이 2400 여 가구인 점을 고려하면 주택공급이 매우 부족한 상황이다. 앞으로 해당 지역의 지가상승 및 주거 수요증가 등은 물론, 서귀포 지역 중에서도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 지역의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에는 여러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 안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GX룸, 스크린 골프 등 운동시설을 비롯해 휴식을 위한 썬큰 가든과 커뮤니티 라운지 시설이 마련되며, 파티룸과 유리 온실도 들어선다.

영어교육도시 내 주요 상업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차량으로 1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약 7km에 달하는 공원 탐방로가 조성된 곶자왈 도립공원, 사계해안 등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중문관광단지는 약 20분, 제주공항은 약 40분 내 이동이 가능해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아울러 단지 인근에 주민센터와 서귀포시 국민체육센터, 우체국 등 행정시설과 하나로마트, 향토 시장 등 상업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분양 관계자는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는 제주 내에서도 투자가치와 주거 선호도가 높은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에 들어서는 만큼 벌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휴온 아델리브 테라스 만의 특화설계와 하이엔트 커뮤니티 시설로 지역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