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주도 영어교육도시 입지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 잔여세대 분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3회 작성일 22-07-15 17:00

본문

최근 김광수 신임 제주도교육감이 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추가설립에 찬성한다는 의견을 지속적으로 피력하며 영어교육도시의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큰 가운데 영어교육도시 일원에 들어서는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가 잔여세대 분양을 진행 중이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구조로 총 6개동, 68세대, 공급면적 135㎡로 구성되고, 전 세대에 광폭 테라스와 창고를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하며 4층은 211㎡ 면적의 대형 다락방과 펜트하우스 테라스가 별도 제공된다.

환기에 유리한 맞통풍 구조의 평면설계와 차별화된 특화 설계로 층간소음 차단재 적용, 전세대 광폭 테라스, 세대창고 제공 등 풍부한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고 있으며 통학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단지가 곶자왈과 산방산 등 제주의 산과 숲, 바다를 모두 누리기 좋은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며, 제주 영어교육도시 인근에 위치해 자녀교육을 위해 제주를 찾는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제격이다.

분양 관계자는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가 위치한 서귀포 대정읍 지역은 뛰어난 입지와 우수한 생활여건을 바탕으로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있는 핵심 지역” 이라며 “특히 “2023년 영어교육도시 내 입주물량은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가 유일하기 때문에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에 대한 수요자의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